메시지 보내기
요청사항

ppt 1_1_내 친구를 소개합니다_단원 정리.ppt

ppt 1_1_내 친구를 소개합니다_단원 정리.ppt

아래 정보가 함께 발송됩니다.

  • OS버전 : Windows 7
  • T Solution+ 버전 : 1.0.0.0
  • 현재경로 : 메인화면 > 메인화면 > 서브화면 > 서브화면
1:1문의
오전 11:52

이곳은 사용자가 1:1문의를 합니다.

문의드립니다.

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.

문의드립니다.

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. 네, 가능합니다.

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.

문의드립니다.

이곳에는 답변 내용을 보내줍니다. 네,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
> 고객센터 > FAQ

FAQ

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모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
Q 교과서 구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국정 및 검정, 인정교과서의 구입은 과목에 따라 판매처가 구분되어 있습니다.
1. 국정교과서 : 지학사에서 발행하는 국정교과서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하며, 교과서의 종류와 자세한 안내는<교과서>-<교과서 주문>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2. 검 · 인정교과서 : 지학사에서 발행하는 검 · 인정교과서는 과목별로 구입하시는 곳이 다릅니다.
홈페이지 <교과서>-<교과서 주문>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과목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하며,
이외의 과목은 한국검정교과서(02-3663-5409 / http://www.ktbook.com)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Q 교과서가 잘못 인쇄된 파본은 어떻게 하나요?
A 1) 국정교과서 : 지학사에서 발행하는 국정교과서의 인쇄오류 및 파본은 본사 교과서관리팀(02-330-5302)으로 문의하시면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.

2) 검․인정교과서 : 홈페이지 <교과서>-<교과서 주문>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교과서의 인쇄 오류 및 파본은 한국검정교과서(02-3663-5409 / http://www.ktbook.com)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.
Q 지학사에서 발행하고 있는 국정교과서에는 어떤 책들이 있나요?
A 초등학교 : 1학년 - 학교1, 봄1, 가족1, 여름1, 이웃1, 가을1, 우리나라1, 겨울1 2학년 - 나2, 봄2, 가족2, 여름2, 이웃2, 가을2, 우리나라2, 겨울2 (이상 16종)
고등학교 : 관광영어, 관광일반, 식품과영양, 급식관리, 한국조리, 의복재료관리, 패션디자인, 자수와편물, 인간발달, 영‧유아교육원리, 주거, 기초복지서비스, 공중보건, 간호기초및보건간호(이상 가사실업계 14종) 교과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.
Q 교과서에 대한 내용문의 및 건의사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1) 국정교과서 : 국정교과서에 대한 내용문의 및 건의사항은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교과서연구 재단이 운영하는 교과서민원바로처리센터(전화 : 1566-8572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) 검․인정교과서 : 지학사에서 발행하는 검․인정교과서에 대한 내용문의 및 건의사항은 홈페이지-[고객센터]-[Q&A 게시판] 페이지에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-[상담/문의] 페이지에 안내된 각 과목별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교과서 담당자가 답변하여 드립니다.
Q 지학사에서 발행하고 있는 교과서의 자료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 교과서에 실린 내용과 자료들은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허락 없이 사용하시면 안 되며, 본사 저작권팀(02-330-5339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 선생님의 수업 활동에 필요한 교과서 자료들은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?
A 지학사에서는 선생님들을 위한 강의지원센터 Tsolution(http://t-sol.jihak.co.kr)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Tsolution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각 과목별로 수업 및 학습 준비에 필요한 유용한 자료들을 다운로드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Q 독서평설 지난 호를 구입할 수 있나요?
A 네. 가능합니다. 하지만 모든 호가 판매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.
지난 호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고객센터>문의게시판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.
Q 정기 구독을 신청했습니다.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나요?
A 우편(엽서)으로 신청하신 경우에는 담당자가 확인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
그리고 인터넷으로 신청하신 경우에는 홈 페이지 '정기 구독 신청 확인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, ‘고객센터>문의게시판’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(02-3142-200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 정기 구독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A 정기 구독 취소는 전화로만 가능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(02-3142-2002)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.
Q 정기 구독을 신청하고 얼마 뒤에 책을 받아 볼 수 있나요?
A 일반적으로 일주일 안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단, 다음 호부터 신청하신 경우(예를 들어 1월에 2월호부터 신청하신 경우)에는 그 전달 30일 이전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Q 정기 구독한 책이 그달 5일이 지나도록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
A 홈 페이지 ‘고객센터>문의게시판’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(02-3142-2002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발송 도중 분실되었을 경우, 재발송해 드립니다.
Q 정기 구독한 책이 파손된 채 도착했습니다.
A 홈 페이지 ‘고객센터>문의게시판’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(02-3142-2002)로 연락 주시면 재발송해 드립니다.
단, 파손된 책은 다시 우편 봉투에 넣어, 봉투 겉면에 ‘수취 거절’이라고 쓰신 뒤 우체통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.
정기 구독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구입하신 곳에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.
Q 정기 구독 말고 낱권으로도 구입할 수 있나요?
A 학교 근처의 서점이나 전국 총판, 대형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전국 총판은 (02-3142-2002)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.
Q 정기 구독을 하고 있는 중에 이사를 갔습니다.
A 홈 페이지 ‘고객센터>문의게시판’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(02-3142-2002)로 연락 주시면 변경된 주소로 책을 보내 드립니다.
Q 온라인으로 정기 구독을 신청했는데, 책이 두 권이 왔습니다.
A 이렇게 책이 두 권 도착했을 때는 중복 신청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이 경우 카드 결제도 2번 이루어졌기 때문에, 반드시 (02-3142-2002)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연락을 주시면 그 즉시 취소해 드립니다.
단, 받으신 책 중 한 권은 다시 우편 봉투에 넣어, 봉투 겉면에 ‘수취 거절’이라고 쓰신 뒤 우체통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.
Q 온라인 신청을 했는데, 카드 결제를 하는 도중 계속 오류가 납니다.
A 카드 결제 도중 오류가 나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
홈 페이지 ‘고객센터>문의게시판’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(02-3142-2002)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.
Q 친구 추천을 했는데, 도서 상품권을 받지 못했습니다.
A 먼저, 친구 분이 온라인으로 신청하셨다면 도서 상품권을 받으실 수 없고,
전화나 엽서로 신청하셨을 때만 도서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친구 분의 구독료 입금을 확인한 뒤 도서 상품권을 보내 드립니다.
그리고 추천하신 분이 정기 구독자가 아닐 경우 도서 상품권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Q 해외에서 독서평설을 받아 보고 싶습니다.
A 네, 가능합니다. 해외 정기 구독 문의는 (02-3142-2002)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.
Q 상급 학교에 진학했어요. 윗단계로 책을 바꾸는 게 가능한가요?
A 네, 가능합니다.
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진학할 경우는 중학독서평설, 중학교에서 고등학교로 진학할 경우에는 고교독서평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구독 변경 신청은 정기 구독을 신청하시고 3개월이 지났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없으나, 구독한 지 3개월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.
홈페이지 ‘고객센터>문의게시판’에 변경 신청을 하시거나 (02-3142-200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 독자참여 코너에 글을 응모하고 싶습니다.
A 독자참여 코너에 글을 응모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해당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책 속의 독자 엽서를 통해 보내 주세요.
책에 실린 분께는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드립니다.
Q 독자 엽서는 언제까지 보내야 하나요?
A [독서평설] 편집부는 독자 여러분이 보내 주신 엽서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 보고 그 내용을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단, 독자 참여 코너에 실리고 싶다면 그달의 [독서평설]을 받아 보고 가능하면 빨리(1월호 엽서라면 1월 10일까지 도착하도록) 엽서를 보내 주세요!
Q 독자 참여 코너에 실렸는데, 선물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A 선물은 해당 호 전월 마지막 주나, 당월 첫째 주에 발송됩니다(1월호에 실렸을 경우, 전년도 12월 마지막 주부터 1월 첫째 주 사이).
당월 첫째 주까지 받지 못하셨다면 [독서평설] 편집부 02-3305-275(초등), 02-3305-273(중학), 02-3305-270(고교)로 문의해 주세요.
Q 기사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.
A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홈페이지 ‘고객센터>문의 게시판’에 글을 올려 주세요.
친절히 답변해 드립니다. 고교독평은 ‘e-독자엽서>독자의 소리’를 통해서도 질문 가능합니다.
Q 표지 모델 신청했는데,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A 표지 모델에 선정되지 않은 경우 따로 연락을 드리지는 않습니다.
다만 누적된 신청자 데이터를 계속해서 선정에 반영하므로, 그달에 탈락되었더라도 이후에 선정될 수 있습니다. 느긋하게 기다려 주세요.^^
Q [초등독서평설]은 초등학교 몇 학년을 대상으로 하나요?
A [초등독서평설]은 초등학교 교과 전 과정을 두루 반영한 책입니다.
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재미있고 유익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.
다만 초등학교 1, 2학년의 경우 부모님께서 지도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.
읽기 힘들어 한다면 학년에 맞는 내용을 먼저 읽히고, 학년이 올라갔을 때 그에 맞는 내용을 다시 읽도록 해 주세요.
[초등독서평설]은 몇 년이 지나고 다시 읽어도 좋은 책이니까요.^^